여행 travel/해외여행

태국 여행이 처음이라면 방콕 치앙마이 푸켓 코사무이

getreadytofly 2023. 9. 2. 23:49

 

태국 

공식 국가명은 쁘라텟 타이 Kingdom of Thailand. 국토면적 51만 3000㎢ (한반도의 2.3배) 인구 약 7008만명 입니다. 수도 방콕 (Bangkok, 약 552만 8천명) 공식 명칭은 끄룽텝 이며 천사의 도시라는 뜻입니다. 타이어(공용어), 중국, 말레이어 를 사용하고 불교(93%) 이슬람(5%) 기독교(1%) 민족별 타이족(85%), 화교(12%), 말레이(2%) 이루어져 있으며 고온다습한 열대성 기후입니다.

 

1. 어디로 갈 것인지를 선택하세요.

2. 여행 시기를 고려하세요.

3. 예산을 고려하세요

4. 비자 정책을 확인하세요

 

 

1. 어디로 갈 것인지를 선택하세요.

태국은 여행자들을 위한 세 개의 주요 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도시 휴양지를 위한 중앙 평원의 방콕

자연, 코끼리 및 지역 마을을 위한 태국 북부의 치앙마이

해변을 위한 태국 남부의 푸켓, 코 사무이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자 최고의 관문 도시입니다. 현대와 전통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하여 가족이나 커플 여행을 위한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태국의 건축물과 사원들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그랜드 팰리스, 왓 아룬, 왓 포는 꼭 봐야 할 명소입니다.

가족 단위로 여행을 하든 커플 단위로 여행을 하든, 다른 지역 요리 중에서도 차이나타운에 있는 방콕의 오래된 지역의 식도락 여행은 맛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여러분의 여행은 방콕의 고대 운하를 따라 유람선 여행을 하고 떠다니는 시장을 방문하지 않고서는 완성되지 않을 것이고, 특별한 경험과 약간의 사적인 시간을 위해, 칸차나부리에 있는 떠다니는 집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북쪽의 장미'로 알려진 치앙마이는 문화, 역사, 휴식을 위한 멋진 목적지입니다.

여러분은 도시와 주변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하는 유명한 왓 프라 댓 도이 수텝 사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여러분의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이트 바자와 같은 구시가지와 많은 거리 시장을 탐험하세요.

코끼리를 보는 것은 치앙마이에서 할수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코끼리 투어는 여러분이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고, 함께 걷고, 수영장의 진흙에서 그들과 함께 놀 수 있게 해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11월에 방문한다면, 많은 커플들이 꿈꾸는 낭만적인 행사인 치앙마이의 이펑등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푸켓, 코 사무이

여러분의 태국 여행은 최소한 한두 개의 아름다운 섬을 방문하지 않고서는 완벽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일한 질문은 여러분이 태국의 서해안과 동해안 모두에 있는 많은 섬들 중에서 어느 섬을 선택해야 하는지입니다.

크라비, 코파이와 함께 안다만해(서해안)에 위치한 푸켓은 다양한 신나는 활동과 가족 친화적인 호텔 옵션으로 가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사무이는 코파 응간, 코타오와 함께 동해안에 있는 코사무이는 호화 휴양지와 더 조용한 분위기 때문에 커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름 휴가를 여행한다면, 푸켓은 장마철인 반면, 코사무이는 맑고 건조한 날씨를 추천합니다.

 

2. 태국 여행 시기 고려

태국 대부분 지역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기온이 쾌적하고 강우량이 거의 없는 11월과 3월 사이의 건기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여행 날짜가 완전히 유동적이라면, 이상적인 시기는 날씨가 여전히 좋고 인파가 적은 10월 말과 4월 초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가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방콕, 푸켓 등 인기 도시/섬에 있는 호텔과 치앙마이-푸켓 등 인기 여행지는 사전에 매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푸켓 지역을 위해 8월과 9월 사이에 또는 코사무이 지역을 위해 10월과 12월 사이에 여행한다면, 더 적은 인파와 더 저렴한 가격이 혜택입니다.

 

 

3. 태국 여행을 위한 예산 고려

일반적으로 태국은 놀라울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방문하기에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태국은 모든 예산을 포함하는 나라입니다. 경제 수준의 호텔부터 최고 수준의 리조트, 길거리 음식부터 수백 명의 미식가들을 위한 저녁 식사, 그리고 무료 해변부터 비싼 여행까지, 태국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규모 예산으로 태국을 관광하는 비용은 일반적으로 1인당 하루에 미화 150-200달러 정도입니다(4성급 호텔, 태국 내 항공료, 관광지, 가이드, 환승 포함).

1인당 하루 미화 200~250달러의 예산이 더 들 경우, 더 많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5성급 호텔, 태국 내 항공료, 관광지, 가이드, 환승 포함).

 

 

4. 태국의 비자 정책을 확인하세요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을 포함한 많은 국가의 국민들은 태국 왕국에 입국하기 위해 관광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30일 동안 비자 없이 태국에 머물 수 있습니다.